동원F&B ‘뉴트리플랜’, 펫푸드부문 브랜드파워 1위 선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트리플랜 조회조회 1,229회 작성일2019-03-25본문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동원F&B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19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펫푸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25일 밝혔다.
뉴트리플랜은 소비자평가 항목 가운데 신뢰성, 선호도, 구입가능성, 가격대비가치 등 충성도 부문에서 타 브랜드 대비 월등히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품질력을 인정받았다.
동원F&B는 1991년부터 펫푸드를 만들어 왔으며, 반려동물 시장이 크게 발달한 일본 1위 애묘 습식브랜드에 약 28년간 수출해 오며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참치와 홍삼, 유가공 등 분야의 다양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통해 반려동물의 건강을 고려한 펫푸드를 만들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국내 시장에 뉴트리플랜을 론칭, 지난해부터 생산설비를 증설하는 등 본격적으로 펫푸드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글로벌 펫푸드 기업인 캐나다의 ‘뉴트람’과 태국 ‘CP그룹’과 업무협약을 맺으며 사업확대를 진행하고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단순히 1위를 한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브랜드의 충성도 부문에서 타브랜드 대비 높은 지지를 받았다는 것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동원만의 기술력을 통해 최고 품질의 펫푸드를 선보여 국내 펫푸드 시장을 건강하게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